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 배우 마약 혐의 - 박해진 이무생 절대 아닙니다. 오피셜

by 효율적인 오구 2022. 9. 11.
반응형

40대 남자 배우 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A 씨는 약에 취한 듯 논현동 주택가를 배회했다고 하며, 주민의 신고로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2006년 데뷔한 박해진 배우 및 이무송 배우님이 애꿎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배우

 

 

40대 남자 배우 마약 

 

 

지난 2006년 지상파 드라마에 조연으로 데뷔하여 여러 편의 영화, 드라마에 조, 주연급으로 출연했다고 애매하게 언론사도 아닌 나무위키에서 퍼 오는 수준의 여러 유사 언론에서 자꾸 애매하게 발표해서 몇몇 배우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약 10여 작품에 출연했으며, 올해에는 작품 활동이 딱히 없었다. 인스타그램 계정도 현재는 비공개로 해뒀다.로 자기들 멋대로 기사 같지도 않은 기사를 내서 인스타그램을 닫고 나이대가 비슷한 배우들이 모조리 피해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남자 배우

 

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남자 배우

 

 

개인적으로 저렇게 철없이 혼자 마약 처먹고 돌아다니다가 잡히는 인생은 이름을 까도 된다고 봅니다. 가만히 열심히 자기 인생 살고 있던 박해진, 이무생 같은 배우들은 도대체 무슨 죄로 갑자기 질타를 맞으며 아니라고 해명하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지금 나온 40대 남자 배우 마약 기사들을 추려서 정리해 드리면,


앞서 강남 경찰서는 9월 10일 오후 2시쯤 논현동에서 40대 남자 배우 A 씨를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했습니다.


40대 남자 배우 A 씨는 약에 취하여 논현동 주택가를 혼자 돌아다니며 배회했고, 근처 주민과 지나다니던 사람들에 신고로 인해 강남 경찰서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하여 체포했습니다. 40대 남자 배우 입 주변에는 구토 자국이 남아있었다고 합니다.

 

40대 남자 배우의 간이 마약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으며, 현재 마약 입수 경위 등을 조사 중이며 40대 남자배우 A 씨의 자택에는 마약으로 추정되는 다수의 알약들이 나와 이것 또한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사안이 중대한 사안인 만큼, 정밀 성분 검사를 위해 국과수에 의뢰를 보냈다고 합니다.



40대 남자 배우 A 씨는 2006년에 드라마에 데뷔하여 주로 단역과 조연을 전전했다고 합니다.


40대 남자 배우 A 씨는 인스타그램을 닫아 놓음  < 이 기사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닫아놓은 박해진 배우가 피해를 봤습니다.

 

 

2006년 데뷔 배우 피해현황

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배우와 무관한 박해진, 이무생
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배우와 무관한 이무생, 박해진

 

아무튼 2006년생 이라는 40대 남자배우 의 정보떄문에 2006년에 데뷔한 박해진, 이무생 님 등이 사람들 입에서 거론되었던 것인데요, 우선 두 배우분 다 절대 아닙니다. 이미 박해진 소속사 공식 오피셜로 뜬 사실이니 더 이상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는 하지 말아주세요.

 

40대 배우 박해진40대 배우 박해진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남자 배우와 무관한 박해진
40대 배우 박해진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남자 배우와 무관한 박해진

박해진 배우 사진입니다. 40대 남자 배우 마약은커녕 성실하게 자신의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해진 배우이고, 인스타그램이 닫혀있는 것은 이미 진작 소속사 옮기는 관련 일로 인해 진작 닫아놨다고 박해진 배우는 밝혔습니다. 박해진 배우는 절대 아닙니다.

 

 

애초에 단역 조연을 전전하는 배우가 아닌 박해진, 이무생 배우님들이고 하도 사람들이 억측과 이상한 추측을 하다보니 박해진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에서는  이날 박해진 배우 님에 대하여 이렇게 밝혔습니다.

 

"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배우 박해진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40대 남성 배우와 관련됐다는 말도 안 되는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면서 " 이는 명백한 허위 사실로, 박해진 씨는 본 사건과 무관함을 밝힌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또한 40대 남자 배우 마약 사건에 대하여 " 당사는 관련된 근거 없는 박해진 배우 관련 허위 사실 유포가 계속 이어질 경우, 해당 내용을 작성 및 유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법정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40대 배우 박해진40대 배우 박해진40대 배우 박해진
40대 남자 배우 와 무관한 이무생 배우

박해진 씨와 마찬가지로 연기 활동을 통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이무생 배우 입니다. 40대 배우 마약 혐의와 무관.

 

 

이무생 님 소속사인 에일리언 컴퍼니 또한 현재 "마약 투약 혐의 40대 남자 배우 관련으로 이무생 배우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허위사실이 진짜인 것처럼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무생 배우는 본 사건과 무관함을 명백히 밝히며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당사는 법적 절차를 통해 강경한 대응을 할 것 "이라고 경고했습니다.

 

 

 

40대 배우가 박해진,이무생 배우가 전혀 아님을 알리면서 전하는 말

 

진짜 우리나라가 특히 이런 게 심한 것 같은데요, 뭔가 하나 사건사고가 터지면 괜히 그 관련 연예인들을 모조리 끄집어다가 귀찮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박해진 평소에 안티였던 사람들은 이때가 기회다 하고 박해진 배우님, 이무생 배우님을 언급하여 말도 안 되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것이고,


그냥 어떤 사건사고가 터지면 참견하기 좋아하는 이상한 인생을 살고 있는 놈들이 괜히 배우 이름 나오면 사람들이 관심 가져주니까 막 가져다 쓰는 것 같습니다. 40대 남자 배우 마약 투약 혐의 A 씨를 이런 무관한 배우들과 연관 짓는 사람들은 상단의 말대로 강력한 법정 대응 처벌을 꼭 받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 같은 기사와 퍼나르는 인간들 때문에 고생하신 박해진, 이 무생 배우님께도 안타까운 위로를 전합니다. 애초에 그러고 뛰어다녔는데 얼굴을 오랫동안 못 알아봐서 늦게 잡힐 정도면 일반인이 봐도 모르는 얼굴의 배우라는 것이고 곧 40대 남자 마약 투약 혐의 배우가 누구인지 밝혀질 것이니 박해진, 이무생 님 등 열심히 활동하는 배우들에게 루머로 스트레스를 주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